놀이지도사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놀이지도사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인창점 > 놀이지도사
놀이지도사
놀이지도사는 육아 전문가로서, 지역 내 육아관련 자원 및 서비스를 체계화하며 이를 지원 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사회 내 육아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양육자에게 육아와 관련된 일반정보를 안내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실제 영유아 양육 상황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기술들을 놀이를 통해 알려주고,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통해서 양육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부모자녀프로그램

동동놀이가정과 자유놀이실 등 실내에서 가능한 놀이를 통해 부모자녀간의 긍정적 관계형성과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신체발달과 전인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쑥쑥놀이숲과 자연등 실외에서 가능한 놀이를 통해 부모자녀간의 긍정적 관계형성과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신체발달과 전인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놀이코칭

  • 아이와 어떻게 놀아야 할지 고민인 영유아기 부모(보호자)에게 놀이지도사가 놀이활동 시연과 코칭을 통해 다양한 놀이방법과 상호작용을 배워볼 수 있도록 하는 놀이지도프로그램입니다.


육아정보 및 콘텐츠 제공

  • 영유아와 양육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육아정보나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놀이 및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 비대면활동으로 YouTube를 통한 놀이방법을 지원합니다.


놀이지원

  • 영유아의 놀이와 성장을 도우며 부모가 놀이의 중요성을 알고 이해할 수 있도록 놀이 참여자로 개입하여 지원합니다.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인창아이러브맘카페)에서
놀이지도사를 만나보세요.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