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내 영유아가정에 한가위 선물 바구니 전달 > 센터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센터소식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센터소식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센터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내 영유아가정에 한가위 선물 바구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9회 작성일 2021-09-17 14:52

본문

제철 과일, 간식, 송편키트 등 구성, 송편만들기 영상도 제작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백인옥)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구리시 관내에서 영유아를 양육하는 300가정에 제철 과일, 간식, 송편키트 등 먹거리를 담은 한가위 선물바구니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센터는 지난 10~11일 갈매아이사랑놀이터와 인창아이러브맘카페 두 곳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드라이브스루와 워킹스루 방식으로 한가위 선물바구니를 양육 가정에 배포했다.

또한 센터는 신청자에 한해 한가위 선물바구니 중 송편키트를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송편 만들기는 15일부터 17일까지 실시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서 이뤄진다. 아울러 송편만들기 체험에 참여하지 못한 가정을 위해 센터는 송편만들기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영상은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백인옥 센터장은 “추석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센터가 준비한 '달달한가위' 선물바구니의 음식을 나눠 먹으며 마음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