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초보 아빠를 위한 육아가이드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인구보건복지협회]초보 아빠를 위한 육아가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024-03-19 10:22

첨부파일

본문

보건복지부 발행 및 인구보건복지협회 제작협조·배포 <초보 아빠를 위한 육아가이드> 입니다. (2023년 12월) '아빠가 될 준비'부터 '올바른 양육 노하우'까지, 아빠를 위한 육아 정보들이 제공 됩니다. 산부인과 및 소아청소년과 교수‧아동청소년상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작성되었으며 ▲임신 전 준비사항부터 ▲남편과 아빠로서 알아야 할 아이의 연령별 발달 정보 ▲위급상황 시 대처법 ▲수면교육 ▲아빠표 놀이법 및 ▲이유식 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양육을 위한 Tip' 코너에서는 초보 아빠들이 많이 고민하는 육아상황에 대한 효과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좌충우돌 아빠들의 육아일기 수기 공모' 당선작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빠로서의 여정은 늘 도전적이고 놀라운 순간들로 가득합니다. 보다 많은 아빠들이 가이드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행복한 육아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