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맘 육아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문화가 있는 날 진행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맘 육아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문화가 있는 날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2회 작성일 2022-11-08 09:35

본문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관내 영유아를 대상으로 문화체험 행사 '문화가 있는 날'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달 8일, 28일, 29일 3회에 걸쳐 구리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어린이 연극 '오즈의 마법사'와 '심통아 뭐 하니'를 공연했다. 

소풍을 즐기다 갑자기 길을 잃은 오즈가 집을 찾아 돌아오는 여정을 그린 공연 '오즈의 마법사'와, 거짓말과 친구 놀리기가 취미인 심통이에게 청개구리가 잘못을 꾸짖는 '심통아 뭐 하니' 공연은 영유아 281명과 양육자 208명이 관람했다.

센터 관계자는 "영유아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자녀와 양육자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육아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