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메타버스 교육 진행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뉴스]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메타버스 교육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0회 작성일 2022-06-30 09:52

본문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메타버스의 이론 및 실제 교육 사진.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메타버스의 이론 및 실제 교육 사진.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백인옥)는 코로나19로 늘어난 비대면 교육 및 가상현실 기술을 다채롭게 진행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어린이집 현장에서도 메타버스 교육을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총 5회기로 계획된 메타버스의 교육은 3월 ‘유아교육현장에서의 메타버스’ 이론 교육을 시작으로 5월부터 8월까지 총 4회기로 메타버스 실제 ‘게더타운 사용법’ 교육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리시여성행복센터 컴퓨터실을 대관해 실제 보육교직원이 게더타운 사용법을 배우고, 현장에 적용해볼 수 있도록 실무를 직접 익히며, 체험하도록 했다.

백인옥 센터장은 "메타버스 교육 및 어린이집에 알파미니(AI 로봇) 대여 사업을 진행함에 따라 메타버스의 교육적 활용방안 습득 및 인공지능 매체를 보육현장에 적용하여 보육과정 운영을 다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Tag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메타버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