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삐뽀삐뽀119 소아과' 하정훈 원장, 28일 부모4.0 맘스클래스 앙코르 강연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뉴스]'삐뽀삐뽀119 소아과' 하정훈 원장, 28일 부모4.0 맘스클래스 앙코르 강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5회 작성일 2022-06-21 10:08

본문

참가자들의 큰 호응 속에 1년여 만에 재출연...임신∙출산∙육아 총정리 Q&A 진행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부모4.0 맘스클래스 라이브에 앙코르 출연하는 하정훈 하정훈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베이비뉴스



육아기 부모를 위한 바이블 '삐뽀삐뽀119 소아과'의 저자 하정훈 하정훈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이 부모4.0 맘스클래스 유튜브 라이브에 앙코르 출연한다.

베이비뉴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베이비뉴스 스튜디오에서 하 원장을 초청해 '엄마가 묻고 하정훈 원장이 답하다' 임신∙출산∙육아 총정리 Q&A를 주제로 부모4.0 맘스클래스 6월 방송을 진행한다.

하 원장은 2021년 4월 '초보 부모를 위한 육아의 정석'이라는 주제로 부모4.0 맘스클래스 라이브에 출연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속시원한 강연을 펼쳤고, 동시접속자 3000명을 돌파하는 등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는 '하 원장을 다시 모셔 달라'는 열화와 같은 요청이 올라왔으며, 1년여 만에 재출연을 위한 스케줄 조율을 하다가 6월 강연자로 초대하게 된 것.

하 원장은 이번 6월 강연에서 임신, 출산, 육아 분야의 다양한 궁금증을 즉석에서 풀어주는 쪽집게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맘스클래스 라이브는 베이비뉴스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공무원연금공단 유튜브 채널, 키즈노트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라이브된다.

실시간채팅창에 질문을 올리면,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들을 수 있다. 강연 이후에는 해당 채널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며, 베이비뉴스 기획기사로 강연 내용을 접할 수도 있다.

부모4.0 맘스클래스 참가자들은 라이브 방송 말미에 공개되는 퀴즈를 맞히면, 놀이방매트, 아기띠, 아기체육관, 젖병, 섬유세제,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부모4.0 맘스클래스 사전 신청을 한 뒤, 슈가버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면 슈가버블 슈가팩 체험단 모집에 응모된다. 총 3000명 안에 선정되면, 택배로 슈가팩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관계자는 "항상 명쾌하고 속시원하게 아이 부모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시는 하정훈 원장님을 어렵게 다시 모셨다"면서 "이번 강연에 사전 신청하고, 본방사수를 통해서 아이를 키우는데 꼭 필요한 알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