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구리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 마련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뉴스]구리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 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5회 작성일 2022-04-28 15:13

본문

"어린이날 구리시육아종이랑 놀자~" 내달 3~4일 각종 체험부스 마련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 마련.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백인옥)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구리시육아종이랑 놀자' 행사를 다음 달 3~4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센터는 “영유아가 슬기롭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바깥에서 신나게 놀이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3일 구리시 갈매중앙공원과, 4일 장자못 호수공원에서 각각 14시부터 17시까지 3시간동안 진행된다. 안내문에 적힌 날짜와 시간을 보고 자유롭게 참가하면 된다.

행사장에는 홍보부스, 상담부스, 만들기부스, 포토존 사진촬영부스, 돌려돌려 돌림판부스, 체험활동부스 등을 마련했다. 센터는 모든 프로그램을 체험한 참가자 중 200명에게 추억의 뽑기 기회와 선물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센터는 ”어린이날 축제를 통해 갈매·인창 아이사랑놀이터를 홍보하고 육아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체험프로그램 지원해 가족간 화합의 장 마련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Tag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