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고객 구매 건당 아기 옷 1벌씩 대한사회복지회 거쳐 입양대기아동에게 기부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고객 구매 건당 아기 옷 1벌씩 대한사회복지회 거쳐 입양대기아동에게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2회 작성일 2022-04-27 16:43

본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에뜨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Gifts For ALL’ 캠페인 전개. ⓒ아가방앤컴퍼니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Gifts For AL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기획된 이번 캠페인에서 에뜨와는, 에뜨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호랑이띠 해를 맞아 제작한 한정판 무직타이거 '뚱랑이슬링백'을 증정하고, 아울러 대한사회복지회를 거쳐 입양대기 아동에 의류를 기부한다.

에뜨와 관계자는 ‘Gifts For All’ 캠페인에 대해 "에뜨와 고객 구매 건당 아기의류 1벌씩 입양대기아동에게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생후 7일에서 두 돌까지의 아이가 입양되기 전 짧은 시간 보호받을 때 '입양대기아동'이라고 부른다"고 설명하며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에뜨와가 준비한 뜻깊은 선물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세상의 모든 아기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에뜨와는 기부 의류에 입양대기아동이 새 가정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뜨와는 캠페인 기간 에뜨와 의류를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뜨와와 무직타이거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뚱랑이슬링백'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에뜨와 관계자는 "‘뚱랑이슬링백’은 2022 호랑이의 해 인기 캐릭터인 무직타이거 뚱랑이 백호 얼굴을 활용한 소프트한 소재의 가방으로,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체형에 맞게 끈 길이를 조절하여 어깨에 매는 슬링백 또는 허리에 매는 힙색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에뜨와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에뜨와가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입양대기아동들을 포함, 모든 아기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입양대기아동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에뜨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무직타이거 ‘뚱랑이슬링백’ 소장 기회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차별화된 가치와 프리미엄 상품으로 백화점 영유아 존을 대표하는 에뜨와는 고유의 정체성은 유지하되 브랜드간 경계 없는 컬래버레이션과 새로운 디자인의 시도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전달하고 있다. 한정판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전국 에뜨와 매장 및 아가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뜨와가 기부 의류를 전달하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설립 이래 영유아보호시설, 아동일시보호소, 발달장애아 돌봄·치료시설, 한부모가족시설, 가정위탁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돌봄시설 등에서 1천여 명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